페이지콜이란 무엇일까요?

페이지콜이란 무엇일까요?

페이지콜은 온라인 화상 커뮤니케이션을 가장 정확하게 비즈니스에 구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소규모 팀에서 빠르게 비즈니스에 도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존 운영하는 서비스에 쉽게 연동하여 고객들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콜 장점 빠르게 살펴보기


높은 태블릿 사용성

페이지콜은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태블릿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특별히 애플펜슬, S-Pen 등 입력기기와 관련한 편의성이 높아 마치 같은 책상에 앉아 연습장을 두고 치열하게 설명하듯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구두로 설명하거나 일방적으로 보여주기만하는 화면 공유로는 설명하기 까다로운 내용들은 이제 페이지콜로 소통 해 보세요. 더 정확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미팅룸 스타일 제공

페이지콜은 여러 유형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상황을 고려하여 가장 최적의 사용성을 가진 미팅룸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서 페이지콜은 초등수업을 위한 강의실 환경은 성인 대상의 강의실 환경과는 차이가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초등학생 참여자들의 집중력을 위하여 기능 버튼의 갯수는 줄이되, 아이콘은 더크고 색 구분이 확실하여야 하며, 선생님 역할의 참가자 권한이 더욱 강력해야 합니다. 또 1:1 수업, 그룹 수업, 회화 수업, 논문 지도수업 등 모든 수업들은 고유한 사용자들의 사용 흐름이 있을것입니다. 페이지콜은 이러한 다양한 강의 유형별 수업 환경을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오직 커뮤니케이션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기술 지원 제공

페이지콜 등의 온라인 통신 서비스는 다른 웹서비스와 다르게 혼자 사용하지 않고, 다른 타인과 시간을 맞추어서 사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서비스 사용에 장애가 있을 경우 사용자들이 겪는 시간적 물질적 피해가 생기게 되는데요. 예를 들어서 수업을 진행하지 못하게 됨으로써 생기는 피해 보상 비용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PC와 좋은 인터넷 환경이 필요한 3D게임처럼 페이지콜 역시 실시간 통신 서비스로서 사용자들의 하드웨어, OS, 브라우저 버전, 통신망의 상태에 종합적으로 영향을 받습니다. 페이지콜이 소프트웨어적으로 사용자들의 통신망을 더 좋게 만들어주거나, 더 좋은 하드웨어로 만들어 드릴 수는 없기에 일부 사용자들은 접속 환경에 따라 페이지콜 사용에 불편함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이에 페이지콜은 고객들의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접속 전, 접속하는 중, 접속 후 다양한 방법으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페이지콜 유니버시티 동영상을 통해서 페이지콜 소개를 확인 해 보세요.